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살이 취미, 먹방 키워드

 

내가 잡은건 아니지만, 제주산 긴꼬리 벵에돔

 

 

긴꼬리 긴꼬리 하는지 

 

오늘에서야 알았다.

 

그동안 바다낚시 하면 감성돔이나 돌돔,참돔만이

그것만이 내세상인줄....ㅎㅎ

 

제주에 오니 여긴 벵에돔이다

 

방파제 갯바위에는 일반 벵에돔

선상낚시에서는 긴꼬리 벵에돔

 

평소 회를 즐기지만

헛 살았다.

 

벵에돔을 접해보니 참돔, 돌돌이 우습다

 

 

 

그동안 먹었던 회는 뭐지????

 

맛도 맛이지만

그냥 행복했다.

 

팀장님.....계속 잡아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