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급의 슈퍼스포츠급 오토바이
스즈키 gsx - r 125
스즈키 GSX 125는 경량 스포츠로, 도시와는 별도로 최적화된 모델입니다. 불편함을 겪고 있는, 특히나 미안한 마음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엔진**: 125cc 공랭식 단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연비가 관리 관리 비용이 낮습니다
100년이 넘는 스즈키 엔지니어링 역사와 60년간 이어온 레이스 참전을 통해 얻어진 수많은 첨단기술들이 융합되어 탄생된 GSX-R125는 스즈키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신뢰 높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컴팩트하고 가벼운 바디와 균형잡힌 차체 밸런스, 동급최고의 파워와 효율적인 연비, 안전을 위한 ABS와 스마트키 시스템까지 갖춘 GSX-R125와 함께 레이스 트랙을 지배하십시오
상세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 4사이클 DOHC 단기통
- 배기량124cc
- 실린더내경×행정81.0mm × 62.6mm
- 압축비11.2:1
- 최고출력15.0ps / 10,500rpm
- 최대토크1.1kgf.m / 8,500rpm
- 연비41.22 km/L (WMTC 실용연비모드)
- 배출가스 환경기준유로5
- 연료탱크용량11ℓ
- 연료공급장치형식전자제어 연료분사식
- 시동방식셀 스타터식(이지스타트)
- 점화방식풀 트랜지스터식 점화
- 변속방식6단 상시치합식 리턴
- 전장×전폭×전고2,000 × 700 × 1,070mm
- 축간거리1,300mm
- 시트높이785mm
- 최저지상고155mm
- 최소회전반경2.3m
- 좌우조향각35º
- 브레이크전륜유압식 싱글 디스크 / ABS
- 후륜유압식 싱글 디스크 / ABS
- 서스펜션전륜텔레스코픽 포크 (프리로드)
- 후륜링크타입
- 타이어전륜90/80-17M/C 46W, 튜브리스
- 후륜130/70-17M/C 62S, 튜브리스
- 차량중량135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리뷰모음
[모터바이크]어서와, 바이크 타고 서울은 처음이지?
https://www.suzuki.kr/review/?bmode=view&idx=4688605&back_url=&t=board&page=
트랙 시승기
재미의 액기스를 담다. 스즈키 GSX-R125
https://www.suzuki.kr/review/?bmode=view&idx=4688406&back_url=&t=board&page=
탑 브릿지 피니시를 채용하여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스타일 뿐 아니라 정교한 4홀 분사 방식의 연료 인젝터 및 35º 컴포트 스티어링 시스템의 지원으로 경쾌한 핸들링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엔트리 레벨 슈퍼스포츠 모델 중 최상급 밸런스와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오른쪽 그립에 비상등을 기본 장착해 안전성 또한 확보하였습니다
'bik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쿼터급 바이크 제왕 / 야마하 R3 / 어울리는 홍진 HJC 헬멧 골라주세요 (0) | 2024.10.28 |
---|---|
쿼터급 아니야? / 엔트리급 125cc 네이키드 바이크 추천 / 혼다 CB 125 R 오토바이 (0) | 2024.10.28 |
가와사키 닌자 500 / 신차가격 및 제원 / 닌자 400 오토바이 후속모델 (0) | 2024.10.16 |
혼다 레블 500 가격 및 제원 / 할리를 원해 ? /가성비 크루져 바이크 (0) | 2024.10.14 |
125cc 입문용 클래식 바이크 / 몬디알 힙스터 125 / 메뉴얼 오토바이 (0) | 2024.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