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ke

학생들이 환장하는 125cc 메뉴얼 바이크 추천 / 스즈키 gsx - r125

반응형


엔트리급의 슈퍼스포츠급 오토바이

스즈키  gsx - r 125

 

스즈키 GSX 125는 경량 스포츠로, 도시와는 별도로 최적화된 모델입니다. 불편함을 겪고 있는, 특히나 미안한 마음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엔진**: 125cc 공랭식 단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연비가 관리 관리 비용이 낮습니다


 

 


100년이 넘는 스즈키 엔지니어링 역사와 60년간 이어온 레이스 참전을 통해 얻어진 수많은 첨단기술들이 융합되어 탄생된 GSX-R125는 스즈키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신뢰 높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컴팩트하고 가벼운 바디와 균형잡힌 차체 밸런스, 동급최고의 파워와 효율적인 연비, 안전을 위한 ABS와 스마트키 시스템까지 갖춘 GSX-R125와 함께 레이스 트랙을 지배하십시오


상세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 4사이클 DOHC 단기통
  • 배기량124cc
  • 실린더내경×행정81.0mm × 62.6mm
  • 압축비11.2:1
  • 최고출력15.0ps / 10,500rpm
  • 최대토크1.1kgf.m / 8,500rpm
  • 연비41.22 km/L (WMTC 실용연비모드)
  • 배출가스 환경기준유로5
  • 연료탱크용량11ℓ
  • 연료공급장치형식전자제어 연료분사식
  • 시동방식셀 스타터식(이지스타트)
  • 점화방식풀 트랜지스터식 점화
  • 변속방식6단 상시치합식 리턴
  • 전장×전폭×전고2,000 × 700 × 1,070mm
  • 축간거리1,300mm
  • 시트높이785mm
  • 최저지상고155mm
  • 최소회전반경2.3m
  • 좌우조향각35º
  • 브레이크전륜유압식 싱글 디스크 / ABS
  •  후륜유압식 싱글 디스크 / ABS
  • 서스펜션전륜텔레스코픽 포크 (프리로드)
  •  후륜링크타입
  • 타이어전륜90/80-17M/C 46W, 튜브리스
  •  후륜130/70-17M/C 62S, 튜브리스
  • 차량중량135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  


리뷰모음

 

[모터바이크]어서와, 바이크 타고 서울은 처음이지?

 

https://www.suzuki.kr/review/?bmode=view&idx=4688605&back_url=&t=board&page=

 

어서와, 바이크 타고 서울은 처음이지? : 리뷰

SEOUL CITY TOUR"홍콩에서 여행 온 세 명의 친구들과 함께  하루 동안의 서울 도심 투어를 즐겼다. 서울에 사는 라이더라면 한 번 이상은 가봤을 익숙한 곳, 그래서 그 소중함을 몰랐던 곳들이지만

www.suzuki.kr


트랙 시승기

재미의 액기스를 담다. 스즈키 GSX-R125

https://www.suzuki.kr/review/?bmode=view&idx=4688406&back_url=&t=board&page=

 

재미의 액기스를 담다. 스즈키 GSX-R125 : 리뷰

재미의 액기스를 담다SUZUKIGSX-R125측면에서 보면 125cc 클래스라고 믿기 힘들 만큼 본격적인 디자인이다. 바이크 위에 앉아서 보게 되면 연료탱크부터 다리 사이에 들어오는 차체의 가느다란 폭이

www.suzuki.kr


탑 브릿지 피니시를 채용하여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스타일 뿐 아니라 정교한 4홀 분사 방식의 연료 인젝터 및 35º 컴포트 스티어링 시스템의 지원으로 경쾌한 핸들링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엔트리 레벨 슈퍼스포츠 모델 중 최상급 밸런스와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오른쪽 그립에 비상등을 기본 장착해 안전성 또한 확보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