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ke

가와사키 닌자400 vs 야마하 R3 / 쿼터급 바이크 추천

반응형

쿼터급 바이크의 최강자 닌자400 vs 야마하 r3

먼저 닌자 400 소개
 

KAWASAKI NINJA 400' 제원

 

엔진형식 수랭 4행정 병렬 2기통
보어×스트로크 70.0 x 51.8(mm)
배기량 399cc 
압축비 11.5:1 
최고출력 45 PS(33.4 kW) / 10,000rpm 
최대토크 38 Nm(3.9 kgf.m) / 8,000rpm
전장×전폭×전고 1,990×710×1,120(mm) 
축간거리 1,370mm
시트고 785mm
연료탱크 14ℓ
타이어 (F)110/70ZR-17M/C(54H) / (R)150/60ZR-17M/C (66H) 
서스펜션 (F)ø41mm 텔레스포픽 정립식 포크 / (R)오일식 쇽업쇼버
브레이크 (F)ø310mm 싱글 디스크, 듀얼 피스톤 캘리퍼 / (R)ø220mm 싱글 디스크, 듀얼 피스톤 캘리퍼
총 중량 168kg
 


야마하 r3 소개글

R3가 얼마나 많은 것을 제공하는지 알게 되면 이것이 여러분의 모터사이클 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고회전 321cc 엔진은 뛰어난 가속력을 제공하며, 최고의 품질, 차세대 Icon Blue 색상 구성 및 공격적인 스타일로 R3가 YAMAHA의 궁극적인 경량 SuperSport임을 확인시켜 줍니다. R3의 슬림하고 탄탄한 차체에는 YAMAHA의 상징적인 레이스 우승 M1 MOTO GP 머신에서 영감을 받은 중앙 공기 흡입구가 있습니다. 급진적인 외관, 공기역학적 경주용 페어링, 공격적인 듀얼 LED 헤드라이트는 순수한 R-시리즈 DNA를 강조하여 도로나 트랙에서 가장 바람직합니다. 고사양 37mm KYB 도립형 프론트 포크는 정밀한 서스펜션 느낌과 피드백을 보장합니다. 낮은 연료탱크와 낮은 핸들바의 조합으로 R3는 정밀한 제어와 함께 충분히 편안함을 갖춘 인체공학적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바이크 선택 😶‍🌫️ 닌자 400 VS 야마하 R3

https://youtu.be/pakEevbXotY?si=kYlEJgP0nUt7jRfC


가와사키 닌자400
야마하 r3


다음편 예고
 
미들급 바이크 추천
쿼터급 스쿠터 추천


야마하 r3 제원

 

321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2기통
68.0mm X 44.1mm
11.2 : 1
42PS)@10,750rpm
30Nm@9,000rpm
6단 습식 다판클러치
체인

 

반응형